애드핏 승인받는 방법

오늘 카카오 애드핏 심사승인을

받았어요.

10월24일 티스토리 오픈 후 한 달 후인
11월24일 첫 카카오 애드핏 매체광고 신청.

그러나 첫 번째 심사가 보류되었어요.



쨘!
11월30일 오늘 문자와 카카오톡으로
심사 승인이 되었다고 애드핏에서
연락을 받았답니다.

무엇이 바꼈냐구요?
아래 사진처럼 티스토리 게설 후
최고 많은 조회수가 유입되었어요.

구글, 다음, 카카오에서 유입이
많이 되었어요.

와우~~~!!!

조금씩 키워나가 볼까요?

애드핏 광고 심사보류 해결 방법이

궁금하시다면! 

아래클릭

⬇️


애드핏보류 해결하고 승인받는법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자가격리 생필품패키지